장미와 동백 뺨때리기 게임 여기서 바로시작

액션|2019. 3. 28. 17:49





[장미와 동백 뺨때리기 게임 여기서 바로시작]


오늘은 좀 특이한 게임을 가지고 왔습니다. 특이하지만 어떻게 보면 스트레스가 훅 날아갈수도 있는 게임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그냥 장미와 동백 이라는 아가씨가 나오는데 뺨을 때리면 되는 게임입니다. 주인공이 아마 시집을 가서 고생하는데, 화풀려고 하는 게임인 듯 합니다.



이렇게 스트레스 푸는 종류의 게임이 몇 있더라구요. 임금님 죽이기 혹은 사장님 죽이기 등 여러가지 게임이 있으니까 찾아보시고 스트레스 푸시고, 이번엔 장미와 동백 싸대기 게임 한번 시작해보겠습니다.



처음에는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아마 왼쪽에 있는 여성이 주인공인 듯 합니다. 그리고 오른쪽 아래에는 난이도 조절과 함께 게임 시작할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처음이니까 가장 쉽게해서 시작해보겠습니다.



아마 스토리를 설명해주는 듯한 말들이 나오는데, 전혀 무슨말인지 모르겠으니까 그냥 SKIP 버튼 눌러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버튼을 누른 뒤에 마우스를 빠르게 크로스해서 뺨을 때려주면 됩니다. 물론 나도 맞습니다. 서로 주고 받는 장미와 동백 싸대기 게임인듯 합니다.



손이 빠르다면 한번에 두대를 때릴 수도 있습니다. 왼쪽 아래에 있는 동백이 모두 없어지면 내가 이기고, 오른쪽 아래 장미가 다 없어지면 내가 지는겁니다.



다음참가자가 들어옵니다. 이번에도 시집살이중이라 힘든 분들이 공감할 수 있는 다음 언니가 나타난 것 같은 느낌입니다. 마찬가지로 때려주면 됩니다. 하지만 확실히 아까전보다는 난이도가 상승한걸 몸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장미와 동백 싸대기 게임 은 이런식으로 끝나면 다음 스토리가 나타나는 듯 합니다. 마찬가지로 SKIP 누르시고 계속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소리 키고 하시면 스트레스 확 풀릴겁니다.

댓글()